공지사항
  • 임시주주총회 참여 호소문
  • 존경하는 주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코로나19사태로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가운데도

    주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당사가 창립12주년을 맞은 2020년은 거래정지에 이은 코로나19사태로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였습니다. 제2의 경제 대공황을 불러올지도 모르는 심각한 상황에서 당사는 임직원 급여반납 등 비상 경영기조를 유지하면서 거래재개와 신제품 개발을 통한 매출층대를 달성하기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했고, 주주 이익극대화라는 주주 중시 경영에도 힘을 쏟았습니다.


    어려운 경영여건 속에서도 사업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온 결과로 거래가 재개되고 점차 조직도 안정되고 있습니다. 주력하고 있는 미국시장에서의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대리점 계약이 늘어나는 등 긍정적인 신호도 계속 들어오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미국과 동남아로부터 당사 제품에 대한 주문이 늘면서 생산량을 확보하기 위한 제2공장 증설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현재 제2공장 매매계약을 체결하고 TFT팀을 구성해 구체적인 운영계획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오랫동안 믿고 기다려주신 주주님들을 위해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노력도 게을리하지 않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주주들에게 보답하는 길은 우리가 가진 강점인 기술력과 시장성을 더욱 키워나가는 일이라고 믿고 신제품 개발 및 FDA승인의 가속화를 위해 경주하고 있습니다.


    최근 거래가 재개된 이후 상승세를 보이는 주가는 미국 FDA가 인증하는 신제품에 대해 미국시장이 성장가능성을 높이 평가해주는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코로나19라는 불확실성이 상존하는 시기지만 신제품 출시와 미국, 동남아 시장의 대리점 확충과 현지 협력업체들과의 전략적 제휴에 힘입어 금년 2020년의 매출실적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당사는 이런 성과들을 바탕으로 향후,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정립하기 위한 중장기 목표를 세우고 제2창업이라는 비상한 각오로 미래를 준비하는 투자에 전사적 역량을 기울이려고 합니다.

     

    이를 위해 체계적인 신제품 연구개발과 차질 없는 후속 제품 출시를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하는 데 주력하겠습니다. 더 나아가 경영 자립기반 구축과 사업의 다원화, 다각화를 모색해 나갈 계획입니다.

     

    존경하는 주주 여러분!

     

    올해 2020년은 당사, 엘앤케이바이오메드가 글로벌 최고 수준의 '100세 시대 100년 기업'을 만들어 나가는 원년입니다. 전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뜻을 모아 희망찬 미래를 실현하기 위한 초석을 다지는데 혼신의 힘을 기울이겠습니다.

     

    당사가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주주 여러분의 애정 어린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합니다. 부디 이번 주주총회 안건을 확인하시고 전자투표(혹은 주주총회 참석)에 동참해 주시기를 간곡하게 당부 드립니다. 사정이 여의치 않으신 경우 당사에 위임해 주신다면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저희 임직원 일동은 주주 여러분께서 보여주신 사랑과 격려, 그리고 질책을 하나하나 빠짐없이 가슴에 담고 척추임플란트 글로벌 리더로 우뚝 서는 그 날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8월 21일(금)

    주식회사 엘앤케이바이오메드

    대표이사 강국진 배상

     

     

     

서울사무소 기술연구소
Address :
서울시 양천구 목동서로 159-1 17층
본사
Address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백중앙로 16번길 16-25 201호 (중동, 대우프론티어벨리 I)
Tel :
1600-0841
E-mail :
info@lnkbiomed.com
Copyright © L&K MIOMED All rights reserved.